탄성코트시공 전문기업 주식회사 칠대장은 최근 여름철을 맞아 탄성코트 시공 수요가 늘어났다고 밝혔다. 최근 장마가 계속되며, 습도가 높은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결로와 곰팡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탄성코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칠대장은 베란다 탄성코트 시공 전문 법인회사로, 서울본사를 비롯해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울산, 천안, 김해, 포항, 전주 등 전국 20여 개 지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국 체인망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 20여 개 지사의 직원들이 직접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주식회사 칠대장 관계자는 "여름철 곰팡이가 화두가 되는 지금, 탄성코트 시공뿐만 아니라 이보다 성능이 높은 프리미엄 단열페인트 시공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라며 "프리미엄 단열페인트는 습도가 높아 발생하는 결로·곰팡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주식회사 칠대장은 탄성코트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탄성코트 창업 교육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예비 창업자들의 시간적, 금전적 비용을 낭비하게 하지 않기 위해 불필요한 교육 기간을 제외한 후, 속성으로 꼼꼼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칠대장은 탄성코트, 결로 곰팡이 방지 페인트, 베란다칠 등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탄성코트 전문시공 업체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