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소방이 월 1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패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는 해커스소방의 전 강좌/전 과목을 조건 없이 월 1만 원대에 수강할 수 있다. (소방 면접, 기초영어, 컴퓨터활용능력 강의 제외)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한국사 연미정, 소방학개론 이영철, 영어 김정연, 국어 최정 등 해커스소방의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전부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 최종합격으로 이끌어 줄 커리큘럼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소방 초시생을 위한 입문 과정부터, 기본이론, 심화집중, 문제풀이, 마무리 특강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기적의 패스’는 교재 포함 상품과 미포함 상품으로 구성되어 수험생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기적의 패스’ 교재 포함형 구매 시에는 합격에 꼭 필요한 최신 소방 한국사 기본서 2권을 제공하며, 현재 수강 기간 1개월 연장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소방은 현재 타사 수강증을 인증하면 ‘기적의 패스’ 1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타사 수강증을 촬영하여 인증하면,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역, 예비역을 인증하면 5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적의 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조건에 맞는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참여자 추첨을 통해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1명)을 제공한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는 월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방학개론 이영철 선생님, 한국사 연미정 선생님 등 선생님들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라며, "소방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학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월 1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해커스소방 ‘기적의 패스’와 함께 소방공무원 합격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적의 패스’와 관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방공무원 시험일정, 소방 경채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