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25
사진=GS25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GS25가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GPS기반 러닝 어플을 활용해 원하는 시간·장소를 선택해 달리고 SNS로 인증 받는 100% 온택트 레이스 대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S25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손기정기념재단 △PRRC △디스이즈네버댓과 손잡고 8.15 광복75주년을 맞아 고(故) 손기정 선수 정신을 되새기며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Great Son Untact Run 10K'(이하 GSUR10K) 레이스 대회를 기획했다.

이번 레이스 패키지 수익금 일부는 손기정기념재단에 기부돼 마라톤 꿈나무 육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레이스 패키지 구매 희망자는 이달 14일부터 GS25 나만의냉장고 또는 더팝 어플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택배를 통해 내달 1일부터 고객에게 △완주메달 △기념티셔츠 △음료교환쿠폰 △배번호 △대회 설명 브로슈어 등이 배송된다. 

총 참가 인원은 1만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점포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며, 점포에서 삼성·우리카드로 결제 시 파워에이드마운틴블라스트 1.5L가 증정된다. 

GSUR10K 레이스 대회는 내달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레이스 패키지를 구매하지못한 고객도 대회 참여가 가능하다. 

대회기간동안 참가자는 본인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나이키 △아디다스 △런데이 △스트라바 등 GPS기반 러닝 어플을 활용해 러닝을 하면 된다. 

러닝을 마친 후 인스타그램에 시간과 거리가 나온 이미지와 #GS25, #GSUR10K 필수 해시태그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대회가 종료되고 해시태그 인증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민워치 △비트바이닥터드레 이어폰 △디스이즈네버댓 스페셜 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광복 75주년과 GS25 출범 30주년을 기념하며 코로나 블루에 빠진 고객분들에게 활기를 제공하고자 이번 레이스 대회를 개최했다"며 "언택트 및 온택트 방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