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7 16:20 (일)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6주년 이벤트 '수조 꾸미기 콘테스트' 성료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6주년 이벤트 '수조 꾸미기 콘테스트' 성료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8.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선데이토즈는 '아쿠아스토리'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수조 꾸미기 콘테스트'가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20일부터 시작한 '수조 꾸미기 콘테스트'에는 다양한 이용자들이 출품한 240점 수조가 전시됐다. 

공원부터 놀이터, 바닷속, 용궁, 축제 등 다양한 소재 수조를 희귀 물고기와 수초 등으로 꾸민 출품자들은 다른 이용자들의 응원 속에 2주간 경연을 마쳤다. 

 

이번 콘테스트는 공식 카페에 올린 출품작을 다른 이용자들 추천 수로 순위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돼 이용자들이 순위 산정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 관심을 모았다.

가장 많은 추천을 획득하며 대상으로 선정된 작품은 ‘여우별’ 이용자 불가사리 수조다. ‘여우별’ 이용자는 바닷속 축제를 연출하며 수많은 불가사리로 거대한 성경책을 표현하면서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 응원을 얻었다.

수상자 선정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대상 작품에 대해 ‘실물 책을 보는 것 같다’, ‘정성 가득한 수조’ 등의 호평을 보내며 응원의 한 표를 전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오랜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며 직접 디자인한 수조들을 전시하며 이벤트를 함께 만들어 주신 이용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즐길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