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푸드의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은 초보 가맹점주도 프랜차이즈 교육을 통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가맹본사의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바르고 제대로된 본사를 선택하는 것이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 만큼 매우 중요하다”라며 “대한곱창은 공식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됐으며 가맹점을 위한 정책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대한곱창은 2030세대 젊은 여성들을 겨냥해 뉴트로한 분위기의 매장 컨셉, 볼거리를 제공하는 불쇼퍼포먼스, 다양한 소스와 맛있는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화사의 곱창먹방 이후 대한곱창은 모든 재료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 간편하게 조리과정만 거치면 즐길 수 있는 화사의 곱창전골밀키트를 출시했다.

8월 프로모션으로 군자대한곱창 가맹점에서 마마무 손부채를 증정하는 행사와 대한곱창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신규 오픈매장으로 시흥배곧점, 성남모란점, 마석점, 위례점, 전주신시가지점 등이 곧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 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