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31일까지 진행

사진 = 굽네치킨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 굽네치킨 프로모션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말복을 맞아 14일부터 31일까지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카카오톡 주문하기’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긴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기운을 북돋고자 준비했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주문하기’ 홈의 굽네치킨 이벤트 배너 클릭 후 ‘채널추가하고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2천원 할인 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할인 쿠폰으로 ▲치킨류 ▲피자류 ▲사이드 메뉴 등 굽네치킨에서 판매하는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주문 가능 메뉴는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며 판매 수량에 따라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는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카카오톡에서 쉽게 음식 배달주문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주문하기’ 아이콘을 누르거나, 카카오톡 #탭 검색창에서 ‘굽네치킨 주문하기’ 검색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회원으로 가입할 필요가 없고 주문 접수, 배달가능 시간도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굽네치킨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면서 초복, 중복에 이어 말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