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초대', '처음'의 의미를 담은 3가지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사진 = 우리WON뱅킹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우리은행 제공)
사진 = 우리WON뱅킹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우리은행 제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축하, 초대, 처음의 의미를 담은 'ㅊㅊㅊ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첫째, 축하의 '축하해요! WON뱅킹 1주년!'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1주년 축하메시지를 작성하면 애플 에어팟프로(1명), BHC 치킨(20명), 스타벅스 돌체라떼(500명), GS편의점 상품권(1,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둘째, 초대의 '초대해요! WON뱅킹으로!'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우리은행 페이스북에서 WON뱅킹 1주년 이벤트 공유고객 대상으로 고급 골프우산(3명), 초대형 백조튜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4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셋째, 처음의 '처음이에요! WON뱅킹은!'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우리WON뱅킹 앱 최초 설치 후 로그인한 고객에게 초코칩 쿠키 모바일 교환권(5,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3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8월 기존 모바일뱅킹 앱을 우리WON뱅킹으로 전면 개편하여 출시했고,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화면에서 모든 은행 계좌 간편 조회 ▲메인화면에서 계좌 총 잔액 확인 ▲SMS/카카오톡 계좌정보 자동입력 등 고객 편의성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우리WON뱅킹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WON뱅킹으로 발전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