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KB국민은행 제공)
사진 =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KB국민은행 제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0월 4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 실현 프로그램인 '2020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한다고 밝혔다.

올해 11회째를 맞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 장병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병사, 장교, 부사관, 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응모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 이메일,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소원성취 프로젝트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총 60명의 장병이 최종 선정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28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 및 국방일보를 통해 발표하고 11월 중 국방부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올해도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접수되어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KB국민은행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KB국민나라사랑카드, KB나라사랑우대통장, KB나라사랑적금 등 군인 대상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며 국군장병의 든든한 금융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