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 버켄스탁, 콜한, 탐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국내외 인기 신발 브랜드들 참여

사진 = LF몰 8월 슈즈 럭키위크 이벤트 포스터
사진 = LF몰 8월 슈즈 럭키위크 이벤트 포스터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8월 24일 오전 10시까지 유명 신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슈즈 럭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은 이번 행사에서 선착순 한정 특가 상품을 65~70%, 신상품을 최대 49%까지 특별 할인한다. 핏플랍, 버켄스탁, 콜한, 탐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뉴욕, 질바이질스튜어트, 이파네마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유명한 국내외 신발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총 9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인체공학적 풋베드로 유명한 영국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은 가죽 꼬임 디자인의 ‘트위스 샌들’을 70% 할인된 5만3천원대에 판매한다. 240년 전통의 독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은 스타일리시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취리히 슬리퍼’를 48% 할인된 7만2천원대에 선보인다. 극강의 착화감을 갖춘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우아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갖춘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윙팁 옥스포드화’를 40% 할인된 15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고급스러운 소재를 중심으로 컨템포러리 감성을 담아내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수 차례 완판 행진을 기록한 ‘마레 스니커즈’를 70% 할인된 8만원대에 제안하며,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는 파스텔 톤의 색상 배색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레이서 스니커즈’를 49% 할인된 4만9천원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LF몰은 단일 브랜드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각 브랜드의 매력적인 사은품을 증정한다. 핏플랍에서는 다목적 가방(100명)을, 버켄스탁은 초대형 사이즈 에코백(50명)을, 콜한은 고급 우산(30명)을, 아떼 바네사브루노에서는 백인백(20명)을 준비했다. 

한편, LF몰은 8월말까지 LF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1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첫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감각적인 신발과 파격 혜택은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