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성이 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들을 갖추어야만 할까? 과거의 미적 기준처럼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내면의 아름다움이 드러나거나 이목구비가 조화로운 얼굴? 아니면 전세계적으로 각 문화권 마다 공통적인 미적 요소로 거론 되는 매끄러운 피부?

현대는 이 모든 것에 더해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문자 그대로 나와야 할 곳은 제대로 나오고 들어가야 할 곳은 확실히 들어간 S라인 몸매를 가져야 단순히 예쁜 여성을 넘어선 아름다움을 지닌 여성이 될 수 있다.

특히 청순 가련함을 추구하던 과거와는 달리 현대에는 얼굴은 청순 가련할지언정 몸매는 탄력 넘치고 건강하며 볼륨감이 돋보이는 몸매를 추구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위해 기울어야 할 노력 역시 세분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신경 쓰고 기울어야 할 노력이 세분화될수록 여성들의 마음을 심란하게 만드는 부위가 있는데 바로 ‘가슴’이다. 조화로운 이미지나 매끄러운 피부 등은 컨설팅을 받거나 마사지와 같은 자가 노력으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고, 잘록한 허리는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탄력 넘치는 힙은 무산소 운동으로 가꿀 수 있다지만 가슴은 기울이는 노력에 비해 개선의 정도가 미미하다보니 이로 인해 오랫동안 컴플렉스를 안고 사는 여성들을 주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게다가 가슴조직이 심하게 부족 할 경우는 수술로 가슴을 확대하더라도 보형물의 형태가 어느 정도 드러나면서 수술한 티가 날수 있어 또 한번의 제약이 될 수 밖에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최근 물방울 타입 보형물이 일반화되면서 C컵 이상을 원하는 깡마른 몸매의 소유자들도 속속들이 오랜 콤플렉스를 자신 있게 떨쳐버릴 수 있게 되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보형물 자체가 물방울 모양으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라운드 보형물의 한계적인 윗볼록을 보완하여 풍만함과 자연스러움 두 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여성의 원래 가슴과 비슷한 모양이기 때문에 움직이거나 누울 때도 다른 보형물에 비해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며, 마른 체형의 경우에도 얼마든지 효과적으로 가슴 확대수술이 가능하다. 특히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얻을 수 있기에 자신의 체형과도 조화를 이루어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게 만들어 준다.

부산 지세스성형외과 박시현 원장은 “ 물방울 보형물은 최근 많은 여성들에게 선호되는 가슴성형방법이다.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연스러운 볼륨을 얻기에 좋은 물방울 가슴성형을 더욱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잘 맞는지 고려 하고 수술방법의 안정성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수술을 원하는 병원이 가슴 성형에 관련하여 오래된 노하우와 실력 있는지, 검증된 보형물을 사용하는 지와 같은 정보도 충분히 파악한 뒤 신중히 결정한다면 아름다움과 안정성을 동시에 잡는 수술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