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다가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다, 하지만 큰 일교차와 황사 등으로 날씨는 아직 변덕스럽기 까지 하다. 봄 날씨의 실제 기온은 겨울보다 높지만 체감 온도는 확 내려가기 때문에 감기에 걸릴 위험이 더욱 크다. 또한 중국에서 날아오는 중금속 투성이의 황사바람 역시 우리의 기관지 건강을 해치곤 한다. 또한 겨울동안 움츠러들었던 몸이 따뜻해진 기온에 풀리면서 춘곤증 역시 찾아오게 되는데 춘곤증이 심하면 업무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 하는 것이 좋다.

이렇든 변화무쌍한 날씨와 중금속이 함유된 황사가 불어오는 봄날씨에는 평소보다 더욱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바쁜 생활 속에서 운동을 하고 식습관을 바꾸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건강관리를 하기는 해야 하는데, 그럼 도대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인기 있는 제품은 한방차가 있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 건강차는 체질에 상관없이 자연에서 나오는 좋은 농산물과 약초를 가지고 만든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찻물을 달여 먹을 수 있는 재료로 구성된 한방약초세트와 가지고 다니며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팩으로 구성된 액상차와 한방환, 그리고 분말가루 등의 형태로도 판매 중이다.

일반적으로 한방 제품이나 한약 등은 사상의학에 따른 체질 별로 분류가 되어 있지만 사실 자신의 체질을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은 드물다. 체질에 따라선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 약재들도 있기 때문에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데 팔도누리 한방차는 그런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체질별 분류가 아닌 증상별 분류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자연과 건강 팔도누리 건강식품은 산수유, 어성초, 당귀, 황기, 한약재 등이 있으며 체질에 상관없이 증상에 따라 간에 좋은 음식, 뼈, 관절, 허리, 위, 위염, 위와 장에 좋은 음식, 기관지, 비염, 만성 피로, 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등 건강이 좋지 않은 신체 부위나 좋아지길 원하는 부위를 택하여 상품을 고르면 쉽게 내 몸에 맞는 건강차를 알 수 있다.

구매는 자연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해 전문가에게 언제든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