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거성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거성치킨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이달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개최되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국내외 브랜드에 대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에 가맹점 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거성치킨은 박람회 기간 동안 고유의 비법소스 및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라 평가 받고 있는 자사만의 창업 노하우와 치킨 창업 관련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제 간장소스로 맛을 낸 대표 메뉴를 앞세워 거성치킨의 허니넛치킨, 거성콤보세트, 꽃보다 오징어 등 다양한 메뉴 구성은 폭넓은 연령층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프랜차이즈 창업을 이어가고 있다. 편안하고 아늑한 카페 같은 인테리어 연출 또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거성치킨만의 창업 노하우로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도입한 맞춤형 창업 시스템을 빼놓을 수 없다. 창업 여건에 따라 신규 창업 외에 리모델링 창업이나 매장형, 테이크아웃형, 배달형 등 다양한 창업 형태를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사에서는 철저한 매장 관리와 다양한 이벤트로 가맹점의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

거성치킨(http://www.geosungchicken.com)의 관계자는 "현재 포화 상태에 이른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은 예비 창업자들의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업종이다. 이에 거성치킨은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19일 열리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많은 노하우와 업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거성치킨이 참가하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에서 19일(목)부터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