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더스카 제공

마이더스카는 8세대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벤틀리 뉴플라잉스퍼,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등 각종 슈퍼카들이 전시되어 있는 자동차 직수입 전시장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마이더스카 관계자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꺼려하고 있지만, 전시장 내 열감지 카메라와 손 소독제를 구비하여 감염 우려를 최소화했다"라고 전했다. 

1층 전시장에서 차량 상담이 끝난 후에는 2층 편집샵과 바버샵을 통해 더욱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2층에 입점해 있는 명품 토탈 편집샵인 ‘KABINET’과 정통 클래식 바버샵인 ‘WEST END BARBERS’는 패션과 문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단순히 멋 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일상에 지친 남성들에게 휴식이 될 수 있는 편안함과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더스카 관계자는 "앞으로 해운대 지역을 넘어 부산·경상도 지역에 공격적 판매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마이더스카는 전시장 오픈 기념으로 한달 간 전시장을 방문하여 상담하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고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장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마이더스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더스카는 앞으로 마이더스카 전시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