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에 참이슬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화제다. '참이슬 봄수연'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글래머 몸매의 한 여성이 참이슬이란 노래에 맞춰 육감적으로 몸을 흔들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중독성 있는 노래와 참이슬녀라는 애칭을 붙여주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단디레코즈는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영상은 12일(오늘) 발표되는 힙합뮤지션 야수의 신곡 '참이슬' 앨범 프로모션 관련 자료라고 밝혔다.

단디레코즈에 따르면, '참이슬녀'라는 별명이 붙은 주인공은 레이싱모델 봄수연이다. 봄수연은 2014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베스트 신인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단디레코즈 프로듀서 단디는 "이번 이번 앨범 '참이슬'에서는 야수 특유의 색다른 신스와 808베이스 활용으로 한층더 세련되고 묵직한 느낌의 힙합을 선보였다. 또 피처링 래퍼로 참여한 베이식(Basick)의 날카로운 하이톤 랩과 잘 어울려지는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매치되는 참이슬녀 영상 모델을 찾던 중 레이싱모델 봄수연 씨의 아름다운 몸매와 춤 솜씨를 보고 의기투합해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단디레코즈에서 발매하는 야수의 '참이슬'은 12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