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2 13:20 (토)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나이팅게일, 건강한 클렌징워터 마일드애씨드 출시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나이팅게일, 건강한 클렌징워터 마일드애씨드 출시
  • 김달호 기자
  • 승인 2020.09.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성분은 물론 환경과 동물을 보호하는 가치 소비에 동참하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늘어나면서 '클린 뷰티'가 업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요즘,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나이팅게일은 건강한 피부와 환경보호를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기존 마일드애씨드 라인인 클렌징패드와 클렌징폼에 이어 3번째 라인업으로 ‘클렌징워터마일드애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일드애씨드 라인은 건강한 피부 관리의 기본인 피부pH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저자극 약산성을 기반으로 한 클렌징 라인이다.

해당 제품은 클렌징의 기본인 세정력은 물론, 전성분 9가지 미니멀 처방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ZERO실천(20가지주의성분, 알러지유발성분, 피부타입 별 주의성분, 향료/색소 無첨가)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건강한 뷰티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클렌징워터 마일드애씨드는 경북 영천에서 자란 어성초 추출물 10,000ppm이 함유되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만 남겨주는 미셀라공법으로 모공속까지 말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나이팅게일 클렌징워터 마일드애씨드는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환경을 생각한 리무버블 라벨을 사용하여 클린뷰티를 실천하는 제품으로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