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모발, 두피 케어, 볼륨 케어에 도움 되는 토탈 쿨링 트리트먼트인 케이원큐어 스켈프 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손상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중 가장 작은 단위인 3종 펩타이드(구리펩타이드, 아세틸헥사펩타이드,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으며 히알루론산, 오행초, 캐모마일, 녹차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다.

해당 제품은 볼륨 케어, 유·수분 밸런싱 및 손상모 케어 등의 기능이 있는 3 in 1 제품으로, 타입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용 샴푸와 1:1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쿨링 샴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샴푸 후, 트리트먼트 대용으로 사용 시 토탈 트리트먼트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케이원큐어 스켈프 젤 관계자는 "요즘에는 유행의 변화가 빠르고 각자 추구하는 스타일이 계속 바뀌어 헤어시술을 자주 받는 분이 많다"라며 "연예인의 스타일링을 보고 따라 하기도 하고 계절마다 새롭게 바꾸며 시즌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사람이 많다"라고 전했다.

이어 "몇 개월에 한 번씩 색, 탈색, 펌, 매직 등 다양한 시술을 하는 사람도 많다"라며 "시술을 자주 하게 되면 머릿결이 손상되고 수분과 영양이 부족한 상태가 되기 쉬운데, 그럴 때는 샴푸 후 꼭 트리트먼트로 관리해줘야 한다. 가능하다면 주기적으로 팩도 해서 모발에 필요한 성분을 공급하면 좋다"라고 말했다.

제품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