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강남구청역 필라테스 ‘큐브필라테스 더청담’은 오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총 한 달간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필라테스 개인레슨 체험권을 지원한다.

‘큐브필라테스 더청담’은 선택형 필라테스 시스템으로,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강사를 홈페이지를 통해 선택하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다.

업체에 따르면 필라테스 스튜디오 선택 시, 소비자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필라테스 강사를 선택할 수 있는가이다. 일방적으로 강사를 배정해주는 시스템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투명하게 강사를 공개해 나에게 잘 맞는 강사를 선택하는 것이 큐브필라테스의 큰 장점이다. 전문성 있는 강사의 진정성 있는 인터뷰와 경력사항 스토리들이 소개되고, 회원들은 원하는 강사를 선택할 수 있다. 

큐브필라테스의 개인레슨은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매 세션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아로마 테라피와 리트릿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필라테스 체험레슨 후 등록한 회원들에게는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선택형 시스템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홈필라테스’에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지난달 론칭한 ‘온라인홈트’ 라이브 클래스에서도 역시 강사를 선택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는 코로나 19로 신체활동이 부족해진 사람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만든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운동 프로그램이다.

한편, 큐브필라테스 더청담은 청담동필라테스 스튜디오 사이에서도 싱가폴 센토사 섬을 떠오르게 하는 멋진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큐브 필라테스 더 청담 홈페이지에서 가상현실 시스템인 VR Tour를 통해 생생하게 둘러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브필라테스 더청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