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22:20 (화)
SR, 추석 전 취약계층 대상 지역 나눔봉사
SR, 추석 전 취약계층 대상 지역 나눔봉사
  • 윤정환 기자
  • 승인 2020.09.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사진=17일 박노승 SR 상임감사(사진 왼쪽 두번째)와 정연석 수서역장(사진 왼쪽 첫번째)등 감사실과 수서역 임직원들이 반찬, 과일 등을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에 나누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17일 추석을 앞두고 수서 인근 전통시장을 찾아 반찬, 과일 등을 구매하고 취약계층에 나누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마련됐다.

본사 감사실 및 SRT 수서역 임직원들은 마천중앙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물품을 구매하고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과 수서주민센터에 물품을 전달했다.

 

수서역은 지난 3월과 7월에도 지역취약계층을 돕고자 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과 제철과일을 기부하는 등 경기 침체로 힘들어하는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 왔다.

SR 감사실은 지난 7월 지역 내 사회공헌 비영리기관인 ‘굿윌스토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앞으로 장애인 여가문화 조성을 위한 봉사활동 및 물품 기증 등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도 전개 할 예정이다.

박노승 SR 상임감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 SR은 추석 명절 대이동 시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