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30 16:47 (수)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 런칭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완전두유', 공식 브랜드사이트 런칭
  • 강성덕 기자
  • 승인 2020.09.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혜진 앞세워 15종 브랜드스토리 및 제품별 특장점 게재
SNS 소식 공유, 이벤트도 수시 진행…온라인 소통 확대
한미약품그룹의 한미헬스케어가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영양간식 완전두유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런칭 했다.[사진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그룹의 한미헬스케어가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영양간식 완전두유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런칭 했다.[사진 한미약품 제공]

[데일리그리드]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영양식품' 완전두유의 톱모델 한혜진이 국내 대표 두유 브랜드인 '완전두유'를 온라인에서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게됐다.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는 완전두유의 각종 정보를 담은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새롭게 런칭하고 온라인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 ▲뉴스&이벤트 ▲소셜라이브(인스타그램 게시글 공유) 등으로 구성됐으며, 완전두유 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제품 개발 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제품 정보탭에서는 각 제품별 특장점 및 영양정보 확인은 물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완전두유는 한미헬스케어가 지난 4월 리뉴얼 출시한 두유브랜드로, 특허받은 전두유® 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넣어 콩 본연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담았다.

완전두유는 국산콩 100%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시그니처라인(3종), 유산균 사균체 100억마리가 함유된 프리미엄라인(7종)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라인(6종)으로 나뉘며,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해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최근 완전두유 공식 모델로 선정한 톱모델 방송인 한혜진의 완전두유 광고는 물론 현장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유할 계획이다.

한미헬스케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런칭 기념으로 신규 가입자 중 300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완전두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미헬스케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는 한편, SNS 이벤트 및 완전두유 브랜드 영상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도록 했다.

완전두유에는 두유 및 유제품군 중 최초로 환경을 생각한 종이빨대가 ‘완전두유 1000’을 시작으로 적용됐다. 완전두유는 지난 5월 고아원 등 복지 사각지대에 35만팩의 제품이 기증되기도 했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완전두유는 지난 20여년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 영양 간식으로 자리잡았다”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 속 필수 식품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