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골프존마켓이 내달 11일까지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골프대전' 할인 이벤트를 골프존마켓 온라인몰과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은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골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국내외 골프 브랜드의 △골프클럽 △골프 가방 △골프화 등 인기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골프클럽의 경우 △테일러메이드 M6 시리즈 △캘러웨이 APEX CF16 스틸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웨지 SM7 △마제스티 로얄 VQ-6 페어웨이 우드 등을 특별 기획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마루망 GOLD 4 골프클럽 및 오딧세이 EYE TRAX 퍼터 할인전을 골프존마켓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핑 G425 시리즈 제품 출시 기념으로 드라이버 구매 시 스릭슨 골프공을, 우드와 유틸리티 구매 시에는 볼빅 골프공을 증정하며, △젝시오 11 △브리지스톤 NEW JGR △캘러웨이 MAVRIK △테일러메이드 SIM의 드라이버 및 아이언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이벤트답게 골프클럽뿐 아니라 골프용품에 관심이 있는 골퍼들을 위한 △골프거리측정기 △골프화 △골프공 등 다양한 골프용품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골프존마켓 회원들을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구매 금액별 최대 10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골프대전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오딧세이 퍼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적립금 100% 당첨 낱말퀴즈 등이 준비됐다.

골프존유통 관계자는 "골프대전은 골프존마켓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골프 산업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