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 과정과 결혼 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진행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가운데 예비부부를 위한 네 가지 혜택이 공개됐다.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를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웨딩을 소개한다.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라며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해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는 1:1 맞춤 예약으로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