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카페
사진=더카페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랜드 '더카페'가 가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

2일 이랜드에 따르면 더카페의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 판매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메뉴인 △시크릿 라떼 △시크릿 딸기 라떼 △시크릿 블랙 아이슈페너 등의 레시피를 활용해 선보이는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과 '향긋한 과일 라떼' 3종,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 2종 등 총 6종으로 출시된다.

더 맛있는 라떼 3종은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 △시크릿 연유 라떼 △시크릿 초콜릿 라떼로 구성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는 시크릿 라떼에 진한 땅콩 크림과 꿀 땅콩을 올려 땅콩의 풍미를 살렸다. 시크릿 연유 라떼는 연유밀크 베이스 레시피를 통해 진하고 고급스러운 달달함을 선사하고, 시크릿 초콜릿 라떼는 초코와 캐러멜의 조합을 통해 달콤함을 선사해 일상 속 당 충전에 적합한 메뉴다.

향긋한 과일 라떼 3종은 △생자몽 라떼 △망고 피치 라떼 △스위트 루비 라떼로 구성된다.

생자몽 라떼는 자몽의 향을 알알이 씹히는 과육을 통해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다. 망고 피치 라떼는 망고 과육이 가득하고, 복숭아 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스위트 루비 라떼는 포도맛을 베이스로 엠앤엠 토핑을 더해 눈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크로플에 허니 시럽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허니 크로플'과 갈릭버터에 크림치즈를 곁들인 '마늘 크림치즈 크로플'로 선보인다.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에 인기 있던 라떼를 더 진하고 고소하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것"이라며 "더카페는 고객들에게 인생 라떼를 선사한다는 목표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신메뉴 출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