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9 07:20 (목)
민경욱, 美 기자회견후 4.15 부정선거 언론에 보도
민경욱, 美 기자회견후 4.15 부정선거 언론에 보도
  • 안기한
  • 승인 2020.09.3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언론"한국의 결정적 선거에서 사기 '아마도 일어났다', 친 CCP 정당 강화"

[데일리그리드=안기한 기자]미국을 방문 중인 4.15 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 민경욱 상임대표가 미국시간 28일 백악관 옆에 위치한 미국 내셔널 프레스 센터에서 대대적인 기자회견을 열어 대한민국 4.15 부정선거의 실상을 만방에 전했다.

 

민 상임대표는 29일 오전 페이스북에 "월드트리뷴지에 4.15 부정선거 특집기사가 실렸다"며"지금까지 본 외신 가운데 가장 길고 알찬 기사"라고 평가하면서" 오늘 워싱턴 내셔널 프레스 센터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계기로 외신 보도의 봇물이 터진 것으로 분석된다"고 게재했다.

 

민경욱 페이스북 
민경욱 페이스북 

 
다음은 지난 28일자 월드트리뷴지에 실린 "한국의 결정적 선거에서 사기 '아마도 일어났다', 친 CCP 정당 강화"에 대한 기사 원문이다. 

 

 

2020 년 4 월 15 일 한국 선거는 좌파 문재인 대통령의 여당 민주당 (DP)이 주요 야당 인 UFP에 압도적인 승리 (300 석 중 180 석)를 가져 왔다. 

 

민주당 과반수는 문 대통령이 원하는 모든 입법을 통과하기에 충분하며 국회에서 3표만 더 떼어 낼 수 있다면 국가 헌법을 수정할 수 있다.

 

투표 용지는 4 월 15 일 여론 조사가 종료 된 후 서울 영등포구 다목적 배드민턴 경기장에서 표를 작성하도록 설계된 기계로 보내기 전에 분류됩니다. / Korea Times photo by Shim Hyun-chul 
투표 용지는 4 월 15 일 여론 조사가 종료 된 후 서울 영등포구 다목적 배드민턴 경기장에서 표를 작성하도록 설계된 기계로 보내기 전에 분류됩니다. / Korea Times photo by Shim Hyun-chul 

관측통들은 그 선거가 친중 민주당에 의해 조작 된 것으로 보임을 즉시 지적했습니다. 결과를 뒤집기 위해 130 건 이상의 소송이 제기됐다. 

 

"흡연 총"은 없지만 4 월 15 일 선거에서 사기가 "아마도 일어났다"는 증거는 충분하다고 Grant Newsham 은 지난 9 월 23 일 보안 정책 센터에 보도 했다. 

 

뉴스 햄은 패배 당과 후보자들이 사기 혐의를 신 포도로 기각하기 전에“문 정부가 중국과 협력하여 선거를 '수정'했다는 심각하고 신뢰할 수있는 우려를 불러 일으키는 증거를 고려할 가치가있다”고 썼다. 

 

Newsham은 이어“문재인이 대표하는 한국 강경파 좌파와 오랜 동료들이 대한민국을 일당 국가로 만들기 위해 이끄는 조용하지만 체계적인 노력을 볼 수 있을까요? 이러한 권력 통합의 또 다른 목표는 남한을 북한과 통일하고 남한 (그리고 통일 한국)을 '공통의 운명'이있는 중화 인민 공화국과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 ' ” 

 

문 대통령과 남한의 좌파 동맹국들은“한국의 통치와 권력을 통제하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고 뉴스 햄은 썼다. “여기에는 언론, 사법부, 정보국, 중앙 선거 관리위원회를 장악하고 심지어 3 년 전 의심스러운 권력 남용과 부패 혐의로 4 성 장군을 체포하여 한국군에 통보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는 결국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문 대통령은 명예 훼손 법, 세무 감사, 규제 권한을 사용하여 언론의 자유를 억제하고 언론과 기타 비평가들을 뒤흔들 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 대통령은 4 월 선거까지 UFP에서 명목상 보수적 인 야당이 있었던 국회를 필요로했고, 이는“좌파와 일부 지도자들의 더 사악한 목표에 대한 균형추 역할을했다”고 뉴스 햄은 썼다. 

 

한국 언론과 미국의 대부분의 주요 언론은 4 월 투표에서 선거 사기 혐의를 기각하거나 무시했지만, Newsham의 조사에 따르면 투표에 대해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는 사람들은“교수, 변호사, 통계 학자, 컴퓨터 프로그래머, 데이터 분석가가 섞여있다. , 소프트웨어 및 반도체 엔지니어, 정치인, 언론인 및 '정규'시민-한국의 군사 정권에서 도망친 전 좌파를 포함합니다. 많은 학자 (정확히 보수주의 자로 알려져 있지는 않음)도 참여했습니다.” 

 

사기 의혹은 대부분 투표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전자 계수기 (ECM)에 집중됐다. 

 

분석가들은 원격 액세스를 통해 컴퓨터를 해킹하거나 조작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중국산 화웨이 구성 요소는 기계 및 / 또는 연결된 랩톱 컴퓨터에 있다고한다. 

 

한 분석가의 간단한 조사에 따르면 ECM은 실제로 투표 용지를 분류하고 계수하는 것 이상의 기능을 수행 할 수있는 고성능 기계입니다. 선거 공무원은 시민들이 구레시의 투표 장소를 막아 ECM이 제거되는 것을 막고 나서야 분석가의 시험을 허용했다. 

 

“ECM 집계 투표에 대한 비디오가 있습니다. 빈 투표지는 민주당 투표로 간주되고 연합 자유당 투표가 포함 된 투표는 DP의 투표로 간주된다.

  

한국에서 조기 투표 및 우편 투표에 사용되는 투표 용지에는 QR 코드가 찍혀 있다. 

 

Analsysts는“QR 코드가 조작에 취약하다고 생각하며 조작을 감지하는 것도 특히 어렵습니다. 실제로 미국 콜로라도주는 바로 이러한 이유로 투표지에 QR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QR 코드의 또 다른 우려는 개별 투표 용지의 QR 코드를 통해 유권자의 신원을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Newsham은 언급했습니다. 

 

민주당 후보가 반대자들보다 20-30 % 더 일찍 투표 한 선거구가 40 개로 알려졌고 모든 선거는 야당 후보와 민주당 후보에 반대했다. 

 

“의심스러운 대칭의 경우, 도전자들은 DP가 선거 당일 투표에 비해 조기 투표에서 평균 12 % 더 많은 표를 얻었다 고 지적합니다. 한편 UFP는 선거일보다 조기 투표에서 평균 12 % 더 적은 표를 얻었습니다. 조작을 주장하는 통계 학자에 따르면 조기 투표와 선거 당일 투표의 차이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가까워 야합니다 (보통 2-3 % 정도). 

 

의혹에 더해 조기 투표 장소의 폐쇄 회로 TV (CCTV) 카메라가 '개인 정보 보호'를 이유로 이틀간의 조기 투표 기간 동안 은폐되었다는 의혹이 추가되었습니다. 뉴스 햄은 선거 당일 투표 중에 카메라를 덮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가 덜 필요했을 때"라고 Newsham은 말했다. 

 

다른 주장에는 유권자보다 더 많은 표를 얻은 37 개 지구가 포함된다. 

 

문 대통령의 여당 인민당은 대선 이전에 이른바 빅 데이터를 활용 해 한국의 선거 환경에 대한 자세한 이해를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관측통은 Tencent와 같은 중국 기업이 빅 데이터 분석 노력에 DP에 관여했다고 말했다. 

 

Newsham은 "2020 년 4 월 15 일 유권자 사기 혐의가 산더미처럼 쌓이는 산을 파헤치는 데 한국 내외에서별로 관심이 없었다"고 밝혔다.

 

“당연히 문 대통령은 선거 조작 혐의를 '가짜 뉴스'와 '음모론'으로 일축하고 있다. 그러나 셜록 홈즈의 '짖지 않은 개'처럼 문 정부가하지 않는 일은 주목할 만하다. 

 

“문 관리들은 ECM, 기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QR 코드를 통한 조작 혐의와 의심스러운 통계적 투표 패턴이 과학적 조사와 거부 (또는 심지어 확인)의 대상이되지만 특정 혐의에 대해 언급하고 반박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전문가.” 

 

문 대통령은“의심을 풀기 위해 경쟁이 치열한 여러 지역에서 종이 투표지를 사용하여 철저한 재검표를 명령했을 수도있다”고 덧붙였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물론 엄청난 수의 사기 또는 위조 투표에 대한 주장을 감안할 때 '종이'재검표만으로는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 대통령은 사기와 조작의 주장에 대답하거나 해결하기보다 대신 기자와 그가 주장하는 것에 대해 의심스러운 선거 결과에 이의를 제기 한 적어도 한 명의 패배 후보에 대한 명예 훼손 및 선거 과정 간섭 혐의를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