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구암합성점 윤소영 대표, “코로나19 끝날 때까지 많은 분들께 도움 드릴 것”

60계치킨 마산구암합성점(대표 윤소영)은 지난 9월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는 ‘삼성창원병원’ 의료진을 위해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최전방 의료현장에서 수고하는 보건인력분들을 위해 전달되었다.

60계치킨 마산구암합성점 윤소영 대표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많은 의료진분들이 최전방에서 수고하는 것에 늘 감사하다. 맛있게 먹어줘서 너무 감사하며, 코로나19가 끝날 때까지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병원 관계자는 “60계치킨 덕분에 많은 의료진이 맛있게 먹고 힘을 낼 수 있었다. 정말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60계치킨에서 진행 중이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여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