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동과 경상북도 경산시 백천동에 24시 스터디카페 신규 개설 확정 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점점 변해가는 교육 시스템과 학습 스타일에 발맞춰 이용자가 집중 학습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전국 185여곳에 매장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3년 연속으로 독서실, 스터디 카페 부문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하우스터디는 수험생을 위해 컬러와 넓은 책상, 다양한 공간을 구성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본사 전담팀을 구성하여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공사부터 관리 감독을 진행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본사에서 교육 업체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 콴다, 에듀피디 공무원 및 자격강의 할인,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까지 폭 넓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 예정인 부산 구서점과 경산 백천점 역시 수험생들의 부족한 학습 공간을 충족시키기 위해 하우스터디의 노하우를 담은 지역 최고의 스터디 카페로 11월 문을 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