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지역에 개막하는 진짜웨딩박람회가 10월24일~25일 양일간 한국패션센터(엑스코 맞은편)에서 진행된다.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의 따르면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정보를 한곳에서 얻을 수 있고 대구결혼박람회 역시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된다고 말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대구진짜웨딩박람회에는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몄다.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최신 웨딩 트렌드 정보부터 결혼 이벤트 및 결혼 과정 상담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평소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며 웨딩샵 패키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규모뿐 아니라 높은 서비스 질과 웨딩플래너 등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근본적인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또한 양질의 콘텐츠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만족도 높은 웨딩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상품들만 선별하여 제공돼 웨딩박람회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에서는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이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