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분석 키트 할인쿠폰 지급 및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케어비(CareB) 10월 이벤트[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케어비(CareB) 10월 이벤트[이미지 남양유업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10월 이벤트를 통해 유전자 검사 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은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이 더 담긴 식단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유전자 영양맞춤 식단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더 필요한 영양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한다. 케어비는 이번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엄마들에게 유전자 분석 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10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이유식 무료체험 혜택,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직 말을 할 수 없는 아기들에게 어떤 영양이 필요한지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계시는데, 케어비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으로 바른 영양섭취를 도와드리고 싶다.”라며, “또한 케어비를 이용하시지 않는 분들께서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유전자 맞춤이유식은 물론, 이유식 섭취, 육아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서 전문상담원을 통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케어비’는 균형 잡힌 영양을 담은 [영양밸런스 이유식 식단]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월령별 7단계로 세분화된 총 400종 메뉴의 식단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해 식품 본연의 맛과 영양 그리고 안전까지 생각하였고, HACCP 인증을 받은 청결한 시설에서 최신 자동화 시스템 및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다.

또한, 케어비는 이유식에 대한 바른 생각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자랄 사회와 자연환경까지 생각하여 지역사회와 관계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상생경영과 자연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친환경 정책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