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은 자유,공정,서민을 기본 주제로 모든 정책을 수립하고 대안 정당으로 거듭나야

[데일리그리드=안기한 기자] 홍준표 무소속 의원이 12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아군(我軍)부터 정비하여 한 마음이 된후 대란(待亂)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으로 보인다"며"김종인 비대위원장을 중심으로 안철수 대표를 포함한 모든 제세력들이 하나가 되어야 할 때이다"라고 보수 결집을 강조했다.

홍준표 페이스북
홍준표 페이스북

이날 홍 의원은 "아직도 좌파 광풍시대가 끝나지 않았다"며"연말이 되면 대다수 국민들이 좌파 광풍시대에 대한 염증이 극에 달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이어"이싯점에서 야당이 할일은 이치대란(以治待亂)으로 보인다"며"어렵더라도 참고 견디며 국민이 바라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꿈을 심어 주어야 할 때이다"라고 강조하면서"그런 측면에서 보면 야당은 자유,공정,서민을 기본 주제로 모든 정책을 수립하고 대안 정당으로 거듭나야 할 때"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먼저 아군(我軍)부터 정비하여 한 마음이 된후 대란(待亂)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라며"김종인 비대위원장을 중심으로 안철수 대표를 포함한 모든 제세력들이 하나가 되어야 할 때"라고 강조하면서"야당이 대결집을 할때 집권에 대한 희망이 보이는 겁니다"라며"야당의 분발을 촉구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