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8 10:20 (일)
서울신라호텔, 웰니스 프로그램 강화...요가·다도 프로그램 선봬
서울신라호텔, 웰니스 프로그램 강화...요가·다도 프로그램 선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10.1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라호텔
사진=신라호텔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스트레스로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호텔업계는 '코로나 블루'를 해소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추세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조각 공원에서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라는 야외 액티비티를 새롭게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코로나19 이후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감염을 우려해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흐름에 맞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야외 조각 공원'은 다양한 미술작품과 한양도성 성곽길을 품고 있다. 계절 분위기를 머금은 숲과 예술품, 신라호텔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도심 속에서도 낭만적이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리드믹요가'는 요가에 소도구(볼·로프·후프 등)를 접목시킨 운동으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바른 요가자세를 잡고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시켜 신체 리듬을 찾아주는 운동이다. 

음악에 맞춰 요가동작을 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도해보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야외 조각 공원 내 시야가 탁 트인 '메모리즈 힐'에서 노을지는 자연 경관을 한눈에 담아갈 수도 있다.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은 '선셋 리드믹요가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이며 이달 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체크인 당일 오후 4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선셋 리드믹 요가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2인) △시슬리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티 세리머니'는 다양한 차 종류와 문화, 다도법, 티블렌딩을 배우고 차를 시음하며 차를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팔각정에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에는 신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 스페셜 신라 블랜드 티도 직접 블랜딩 및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은 '어텀 티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상품은 △디럭스 객실(1박)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2인), △시슬리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두 가지 프로그램은 모두 즐겨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 '리워즈 마인드 앤드 바디 웰니스' 상품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를 통해 호텔에서의 하루를 '단순히 객실에서만 보내는 것'이 아닌, 고객의 마음과 몸의 '웰니스'까지 충족시키는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관련 상품을 끊임없이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