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1+1 합격보장반’은 2021년 불합격 시, 2022년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줘 총 2년간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1+1 합격보장반’ 강좌를 구매하면 베스트셀러 교재 14권을 함께 증정한다. 

합격생과 에듀윌 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은 기초 개념을 잡아주고,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쉽게 마스터하도록 돕는다. 빈출이론과 문제를 한 번에 정리하고, 다양한 실전 연습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2차 과목 백점완성특강으로 빈출 문제는 물론 당락을 가르는 고난도 문제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라며 "또한 자신에게 맞는 교수진을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선배 합격생이 저녁 시간대는 물론 주말에도 365일 1:1 밀착 학습 관리를 해준다. 과목별, 점수대별로 수험생 개인의 상황에 맞춰 상담을 해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 무료 응시 기회도 제공한다. 상대평가 대비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을 갖춰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합격 이후에는 국내 유일의 에듀윌 주택관리소장 취업지원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1 합격보장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