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유통업계가 20일 행사, 신제품 출시 등 소식을 알렸다.

◇ bhc치킨, 블랙올리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블랙올리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블랙올리브 오행시 BSR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지난해 10월 블랙올리브를 선보였으며, 1년 동안 블랙올리브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블랙올리브 오행시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 BBQ, 배달의민족·쿠팡이츠 8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 비비큐는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서 BBQ 전 메뉴 최대 8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까지 배달의민족 앱과 쿠팡이츠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각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는 방식이며,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배달의민족의 경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며, 배달 주문 시 4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포장 서비스인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6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여기에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돼 최대 8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의 경우 앱에서 누구나 전 메뉴 8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8000원이다. 또한 쿠팡이츠 서비스 가능 지역이 대폭 확대된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BBQ 제품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전통차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쌀쌀해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쌍화차 △대추차 △생강차로 구성된 전통차 3종을 출시했다. 

이디야 '쌍화차'는 천궁·백작약·당귀·대추·감초 등 다양한 원재료를 넣었고 국산 잣과 말린 대추를 올려 씹는 맛을 더했다. '대추차'는 국산 대추를 듬뿍 넣었으며, 말린 대추를 더해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생강차'는 국산 생강 특유의 맛에 유자와 꿀을 더해 풍부한 향미를 구현했다.

또 이디야커피는 겨울철 간식 호떡을 활용한 디저트 제품도 2종도 선보였다. 

'꿀호떡'은 찹쌀 반죽 안에 땅콩분태를 곁들인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추억의 맛을 살렸다. '아이스크림 호떡'은 따뜻한 꿀 호떡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곡물 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살린 이색 메뉴다.

이디야커피는 전통차 3종과 호떡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디야 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전통차 3종과 호떡 2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에 따라 전통차 3종은 최대 20%, 호떡 2종은 최대 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3일 동안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선착순으로 전통차 3종과 꿀호떡 총 4종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중 각 제품을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아이셔에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리큐르 시장을 선도한 '에이슬'시리즈 신제품 '아이셔에이슬'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셔에이슬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국내에 4번째 선보이는 과일리큐르로 오리온 '아이셔'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20~30대의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만들었다.

아이셔에이슬은 알코올 도수 12%로 자몽에이슬 등 기존 과일리큐르 보다 1도 낮춰 좀더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셔에이슬은 오는 26일부터 전국에 출시될 예정이며, 그에 앞선 23일부터 프랜차이즈 '1943'과 '인쌩맥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LF
사진=LF

◇ LF 닥스, 브랜드 첫 '라운지웨어' 컬렉션 출시

LF 닥스가 2020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내 첫 라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닥스는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을 겨냥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라운지웨어를 선보인다. 집이나 집 근처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뉴 노멀 시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결과로, 닥스는 이번 라운지웨어 컬렉션 출시를 계기로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더욱 다양한 의류를 출시할 계획이다.

닥스의 새로운 라운지웨어 컬렉션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실내 홈웨어로서는 물론, 간편한 외출복과 가벼운 운동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결한 멋을 선호하는 타깃 고객의 니즈에 맞춰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시켰으며, 닥스만의 헤리티지 하우스 체크 패턴과 클래식 방패 문양 자수 등을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반영했다. 면과 폴리에스테르 혼용 이중직 저지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신축성이 뛰어나 일상생활 속 다양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라운지웨어 컬렉션은 △후드 점퍼 △집업 점퍼 △맨투맨 △저지 밴딩 팬츠 등 총 8종의 남성용 의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점퍼가 15만원대, 맨투맨과 팬츠가 12만원대로 책정됐으며 LF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 티몬, '오늘의컬쳐' 기획전 진행...인기 공연 최대 80% 할인

티몬은 인기 문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컬쳐' 기획전을 개최하고, 티몬 고객들만 예매 가능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다양한 공연·전시·키즈·체험 등 문화상품을 엄선한 티몬 오늘의컬쳐는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몬 고객들만 예매 및 관람 가능한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를 선보여 △연극 '오만과 편견' △뮤지컬 '시데레우스'가 예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또한, 오는 21일에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국내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 티켓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성록, 옥주현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최근 진행된 예매처 티켓 오픈 시 단숨에 전석 매진된 공연이다. 해당 공연 또한 티몬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 공연이 마련됐다. 20일까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기대평을 남긴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