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결제 수단에서 계좌 등록만하면 쉽고 간편하게 결제 끝
결제할 때마다 SSG머니 1% 적립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도

사진 = 계좌 결제 서비스 오픈 (SSG페이 제공)

[데일리그리드=김호성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21일부터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

SSG페이의 계좌 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은행 계좌를 SSG페이에 등록한 뒤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계좌 결제로 결제하면, 등록된 계좌 잔액 한도 안에서 결제 금액이 즉시 인출되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SSG닷컴 고객들은 SSG페이 앱을 따로 깔지 않아도 계좌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쇼핑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계좌 결제 수단만 최초 1회 등록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기존 SSG페이 앱에 등록한 결제 수단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다.

이로써 SSG페이를 통해 기존의 ‘카드 바로 결제’ 서비스, ‘SSG머니’를 통한 신세계 상품권 및 포인트 사용 외에도 은행 계좌를 연결한 직불 결제 방식인 계좌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욱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구축해 이커머스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한번 더 도약하게 됐다.

SSG닷컴 계좌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11월 8일까지 결제할 때마다 SSG머니 1%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용한 금액에 한해 30%까지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어 고객은 더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다.

SSG닷컴의 문준석 SSG페이 담당은 “SSG닷컴에서 계좌 결제를 추가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하며, “SSG페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더 획기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SG페이 계좌 결제 서비스는 현재 SSG닷컴, 이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몰리스펫샵/일렉트로마트/PK마켓 등 포함),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24, 스타벅스(매장 결제), 까사미아에서 이용 가능하며, 향후 이용 가맹점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까사미아 매장에서는 SSG페이 앱의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를 원하는 은행만 선택하면 바코드 스캔만으로 결제, 할인 적용, 포인트 적립, 현금영수증 발급이 완료되어 복잡한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결제 과정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1월 8일까지 SSG페이 계좌 결제할 때마다 SSG머니 2% 적립 혜택도 챙길 수 있다.

김호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