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4월 6일 서울 신라호텔 (주)다누림 지태용회장, 에디바자칼보 괌주지사, 마쉘카마초 상원의원, 프랭클린아리올라 총리, 존리오스 괌경제발전협의회회장

2015년 4월 6일 괌 주지사 에디바자칼보 괌 주지사가 괌 정부측 인사들과 함께 방한하여 이 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괌 뉴 타운 건설 주관사인 (주)다누림 지태용회장과 미팅을 가졌다. 일본 오키나와 미군기지 괌 이전으로 인한 뉴 타운 건설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괌 주지사와 정부측은 전략적 태스크포스팀(TFT)를 구성하여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괌 뉴 타운 건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주)다누림 <괌 퍼시픽 다누림>은 괌 정부에 적극적인 지원으로 탄력을 받게 되었다.

(주)다누림은 지난 2015년 1월 15일 괌 현지에서 괌 정부와 공동으로 괌 부동산 건축 경제 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 날 한국 기업인과 괌 정부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여 높은 관심을 가졌다. 이에 괌 주지사 에디 칼보는 (주)다누림 지태용회장에게 외국인에게 주어지는 최고 명예의 상을 수여하였다.

 
(사)한국 부동산 연합회 세계 부동산 연맹(FIABCI) 한국 대표 회장을 겸하고 있는 지태용회장은 다가오는 2015년 4월 17일에서 18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세계 부동산 연맹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무국 정상회담과 2015년 5월 26일에서 31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서 열리는 FIABCI 세계 이사회에 참석하여 (주)다누림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내외 프로젝트에 대한 외자유치 설명회를 가질 계획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