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6:20 (화)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1억원 규모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 진행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1억원 규모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10.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VX]
[사진=카카오VX]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카카오 VX가 골프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카카오골프예약’에 막바지 가을 골프 시즌을 즐기기 위한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카카오 VX에 따르면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는 마지막 가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총 1억원 상당 경품을 100% 증정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권 획득 후에 참여 가능하다. 20일간 매일 지급되는 ‘카카오 VX 100만 통합 캐시’ 외에도 ‘카카오골프예약’ 할인 쿠폰,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 ‘건강식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카카오골프예약’ 신규 회원에게는 응모권 2장과 ‘카카오골프예약’ 선결제 할인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기존 회원에게는 친구 초대 시 응모권 2장 및 골프 예약 시에는 3장을 제공한다.  

‘카카오골프예약’에서 골프장과 골퍼들에게 가장 유용한 기능인 ‘티타임 알람 기능’을 업계 처음으로 추가했다.

‘티타임 알림 기능’은 이용자가 원하는 티타임을 다른 사용자가 취소하거나, 관심 있는 골프장의 티타임 오픈 시 알림을 받는 기능이다.

원하는 골프장 티타임을 설정해 두면 티타임 오픈 시 ‘카카오골프예약’ 앱으로 실시간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