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충북제천명동점 차순웅 대표, “어려운 상황에 도움되고 싶어, 많은 분들 힘내시길”

60계치킨 충북제천명동점(대표 차순웅)은 지난 10월 8일 수해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제천시 사회복지협회를 통해 사랑의 치킨 나눔 대신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전달된 금일봉은 최근 수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사용되었다.

제천시 사회복지협회 관계자는 “다른 봉사활동도 자주 하시는데 이번에도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60계치킨 충북제천명동점 차순웅 대표는 “어려운 상황에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었다. 많은 분들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60계치킨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여,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