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6:20 (금)
글래드 호텔, '취향저격' 패키지 선봬
글래드 호텔, '취향저격' 패키지 선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10.3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취향저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20일까지 글래드 여의도·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취향저격'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 1박 △니치 퍼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뱅네프 생토노레' 디퓨저 1개 △콜라겐 바디핏 로션 1개를 증정한다.

뱅네프 생토노레 디퓨저는 프랑스 장니엘 조향사의 향과 100% 식물 유래 알코올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며 △딥로즈 △블랑우드 △라튤립 △화이트 피치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콜라겐 바디핏 로션은 △릴리&자스민 △그린티 △로즈&베이 △튜베로즈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 반신욕에 어울리는 '바스 아니모' 1세트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4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몸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요즘,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로 향긋한 향과 함께 기분 전환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모던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까지 갖춰 산뜻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서 글래드 모먼트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