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 기획의 팬 소원 성취 예능 프로그램 온택트 덕력검증소 ‘JBJ95(제이비제이구오)’ 편 티저 영상을 오늘 아이돌Live 앱에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 ‘내팬내챙’을 모토로 제작되는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다.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아티스트가 선물하는 ‘역조공’을 접목했다.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언택트 팬미팅’을 콘셉트로 한다.

온택트 덕력검증소 JBJ95편 제작을 위해 사전에 팬덤인 ‘짝꿍(JJAKKUNG)’ 대상 온라인 ‘덕력고사’를 진행했다.

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방송에서는 아이돌이 직접 본인과 팬에 관한 문제를 풀게 된다. 문제를 풀며 팬에게 모닝콜, 굿나잇 역조공템, 수험생 팬들은 위한 수능응원까지 다양한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네 번째 미니앨범 'JASMIN(자스민)'을 공개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JBJ95는 온택트 덕력검증소 세 번째 출연진으로 등장해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보였다.

이날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서는 팬을 위한 역조공을 맛보기로 보여주며 본방송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BJ95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편당 10분씩 총 4편으로 구성됐다. 오는 10일부터 화•목 오후 6시 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 아이돌Live’ 서비스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내팬내챙’ 프로젝트인 만큼 JBJ95 팬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돌Live 트위터 계정에 게시된 <온택트 덕력검증소>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리트윗’, 응원 댓글을 남기고 아이돌Live 앱에서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JBJ95가 직접 그린 팬 캐리커처 △영상통화 기회 △원하는 포즈의 사진 등을 증정한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새로운 미니앨범, 싱글로 컴백하는 아이돌들이 노래와 일상에 대해 팬들과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온택트 덕력검증소 방송에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