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더블할인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보여

케어비(CareB) 11월 이벤트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케어비(CareB) 11월 이벤트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이달부터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3월 새롭게 런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어비는 11월을 맞아 중복 적용이 가능한 11% 할인 쿠폰을 전 고객 대상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가운데, 특히 신규 고객 같은 경우는 회원가입 기본 쿠폰과 함께 최대 26%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다.

또한 케어비의 특장점인 ‘유전자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유전자 검사 키트를 1+1에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검사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11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이유식 무료체험 혜택,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고객들은 “케어비로 이유식 정착해서 먹이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도 매우 풍성하네요.”, “아이가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혜택이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1월 케어비 프로모션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으로 바른 영양섭취를 도와드리고 싶다.”라며, “케어비를 이용하시지 않는 분들께서도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유전자 맞춤이유식은 물론, 이유식 섭취, 육아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서 전문상담원을 통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비는 균형 잡힌 영양을 담은 영양밸런스 이유식 식단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 식단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월령별 7단계로 세분화된 총 400종 메뉴의 식단을 자랑한다.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해 식품 본연의 맛과 영양 그리고 안전까지 생각하였고, HACCP 인증을 받은 청결한 시설에서 최신 자동화 시스템 및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