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2 07:20 (화)
LG전자, 백종원과 디오스 인덕션 활용 요리법 선보여
LG전자, 백종원과 디오스 인덕션 활용 요리법 선보여
  • 윤정환 기자
  • 승인 2020.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디오스 인덕션_초고화력_미국편
사진=LG 디오스 인덕션 초고화력 미국편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LG전자는 최근 온라인 광고인 ‘LG 디오스 인덕션 X 백종원 초고화력 푸드트립’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새 광고는 플러그 타입 단일 화구 기준 국내 최고 화력인 ‘최대 3300와트(W)’에 초점을 맞췄다. 광고는 4편으로 제작됐으며 각각 태국, 중국, 미국, 별미로 구성됐다.

영상마다 백종원은 각국을 대표하는 음식 가운데 높은 화력이 필요한 메뉴를 요리한다. 백종원은 레시피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차근차근 설명하면서 조리에 초고화력이 왜 필요한지 소개한다. 

 

태국편의 음식은 팟타이다. 백종원은 강력한 화력으로 두부, 새우, 양파, 단무지, 쌀국수 등을 금새 볶는다. 특히 초고화력은 팟타이의 핵심인 숙주의 아삭한 식감을 도와준다. 

중국편은 마라탕이다. 마라소스와 다양한 재료를 냄비에 넣고 초고화력으로 짧은 시간 내에 끓여야 재료 본연의 맛과 아삭한 식감이 살아난다. 어려울 것 같은 마라탕도 디오스 인덕션이라면 수월하다. 

미국편은 아메리칸 수제버거다. 초고화력은 순식간에 두툼한 패티의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힌다. 기름이 주변에 튀더라도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은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별미편은 짜장라면이다. 초고화력이 금새 물을 끓이면 백종원은 자신만의 비법인 고추장 반 숟갈을 넣는다. 이어 스프와 기름까지 넣고 그대로 조리면 면의 안쪽까지 양념이 잘 스며든 특별한 짜장라면이 완성된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담당은 “음식 맛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차별화된 초고화력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