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1 07:20 (일)
남양유업 천안공장, 어르신 따뜻한 겨울 위한 노인회관 후원
남양유업 천안공장, 어르신 따뜻한 겨울 위한 노인회관 후원
  • 윤정환 기자
  • 승인 2020.11.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결연 청수 노인회관 난방유 지원과 두유 제품 후원
[남양유업 로고 제공]
[남양유업 로고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코로나19로 지역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후원 활동 등이 점차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이웃은 늘어만 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남양유업(회장 홍원식) 천안공장이 지난달 26일, 관내 청수1통 노인회관에 난방유 지원과 두유 제품 후원 활동을 펼쳤다고 전했다.

청수1통 노인회관은 40여 명 내외의 어르신들이 사용하는 공간으로, 남양유업 천안공장은 자매결연을 통해 해마다 노인회관에 난방유 지원과 제품 후원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노인회관의 난방유가 부족하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남양유업 천안공장은, 노인회관을 방문해 탱크에 난방유를 가득 채운 가운데 내년 봄에 난방유 추가 지원을 하기로 하였다. 청수1통 노인회관 회장은 “코로나19로 회사도 어려운 가운데, 매년 난방유를 지원하여 겨울철에 따뜻하게 보내고 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남양유업 천안공장 관계자는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상생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 천안공장은 지역 내 노인회관에 난방유 지원뿐 아니라 매해 명절마다 관내 소외계층에게 쌀과 유제품을 후원하는 ‘1팀 1가구 후원 캠페인’ 활동을 지속 시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