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3 10:20 (수)
NHN, 한국교통안전공단에 협업 플랫폼 'NHN Dooray!' 공급
NHN, 한국교통안전공단에 협업 플랫폼 'NHN Dooray!' 공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11.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N]
[사진=NHN]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NHN이 서비스하는 ‘NHN Dooray!'가 한국교통안전공단 협업 플랫폼으로 채택됐다. 

10일 NHN에 따르면 NHN Dooray!를 통해 한국교통안전공단의 협업에 필요한 화상회의, 프로젝트, 드라이브 등 전반적인 협업 솔루션을 지원한다. 

특히 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는 출장이나 미팅 등을 대체해 비대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부서 간 효율적 협업, 직원들 대면 피로도 감소 등 조직문화 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NHN Dooray!는 국내 첫 한국인터넷진흥원 보안 점검 통과, SaaS 부문 클라우드 보안 인증 획득 등 안정성을 인정받으며, 공공 부처 및 기관에 서비스 공급을 이어가고 있다.

NHN Dooray!가 구현하는 비대면 협업 환경은 재택근무 확대 등 코로나19환경에서 지속적인 연구업무 수행을 위한 효과적인 툴로 활용되고 있다. 

백창열 NHN 워크플레이스개발센터장은 “NHN Dooray!는 수준 높은 보안성을 인정받으며, 한국교통안전공단뿐 아니라,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 다양한 공공기관으로 서비스 제공을 늘려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별 실제 업무 방식에 맞춘 효율적인 협업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