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으로 자유롭게 즐기는 압도적 사운드

MDR-ZX770BN, 아웃도어에 최적화…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MDR-ZX770BT, 블루투스ㆍ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뛰어난 음질 구현
MDR-ZX330BT, 초경량 설계ㆍ강력한 내장 배터리 성능으로 뛰어난 휴대성 자랑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의 고성능 블루투스 헤드셋 MDR-ZX770BN, MDR-ZX770BT, MDR-ZX330BT 3종은 무선 연결로 자유롭게 최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MDR-ZX770BN은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주변 소음 제거 기능)을 모두 탑재하여 아웃도어에 최적화됐으며 MDR-ZX770BT은 블루투스와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뛰어난 음질을 구현했다. 또한 MDR-ZX770BT은 초경량 설계와 강력한 배터리로 휴대성을 높였다.

이 제품들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워크맨 등의 오디오 기기와 연결하여 무선으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NFC를 지원하는 기기와는 터치만으로 복잡한 설정없이 간편하게 페어링이 가능하며 무지향성 고감도 마이크로 폰을 통해 깨끗한 음질의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iOS와 호환되는 AAC 코덱을 지원해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과 함께 사용해 깨끗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하우징에는 에어 벤트(Air Vent)를 설치해 공기의 저항을 제어하는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Beat response control) 기술을 적용했다. 진동판의 동작을 최적화하여 정확한 리듬감을 갖춘 풍성한 저음을 들려준다. 하우징 아래쪽에는 다기능 버튼을 효율적으로 배치해 조작이 편리하다.

또한 길이 조절이 자유로운 헤드밴드와 이어패드가 좌우로 회전하는 스위블 구조를 적용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과 휴대성을 강화했다. 귀를 감싸는 소프트 쿠션 이어패드는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도가 적은 것은 물론 차음성이 뛰어나다.

무선 연결로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내장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 USB 충전 방식으로 PC, 노트북, 휴대용 보조 배터리와 연결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MDR-ZX770BN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음악감상

▲ MDR-ZX770BN
MDR-ZX770BN은 주변 소음을 감소시켜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한다. 일반 아날로그 노이즈 캔슬링에 비해서 더욱 뛰어나고 빠른 응답력을 보여주며, 인공지능 최적화 모드를 탑재하여 버튼을 클릭하면 주변의 소음을 분석하여 자동으로 최적화시켜준다.

무선 블루투스에서도 CD수준의 음질로 감상할 수 있는 aptX코덱은 물론 표준인 SBC, 애플기기와 호환되는 AAC 코덱도 모두 지원된다. 이와 더불어 NFC 원터치 페어링을 지원하며 복잡한 과정 없이 쉽고 빠르게 스마트폰 등과 페어링이 가능하다.

 MDR-ZX770BN은 8~22,000kHz의 폭넓은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네오디뮴 마그넷 4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깊은 중저음부터 파워풀한 고음까지 안정적인 밸런스로 재현한다. 또한 약 245g의 가벼운 무게와 이어패드의 회전축이 안쪽으로 접히는 내향성 축 구조로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연결의 경우 약 2.5시간 충전 시 음악재생은 최대 19시간, 통신은 12시간 동안 지속할 수 있다. 배터리가 없을 때에는 기본 제공되는 유선 케이블을 통해 음악을 즐길 수도 있다.  

MDR-ZX770BT 정확한 소리 재생

▲ MDR-ZX770BT
MDR-ZX770BT는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더욱 정확한 소리를 재생할 수 있도록 일반 자석에 비해 강력한 자력을 지닌 네오디뮴 마그넷을 채용했다. 40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8~22,000kHz의 폭넓은 재생 주파수 대역을 지원해 다양한 음악 장르의 개성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MDR-ZX770BT는 SBC와 AAC는 물론 aptX 코덱을 지원해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CD 수준의 뛰어난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2.5시간의 짧은 충전으로 최대 17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고 약 240g의 가벼운 무게로 설계 되어 안정적인 착용감과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MDR-ZX330BT, 뛰어난 휴대성 자랑

▲ MDR-ZX330BT
MDR-ZX330BT는 150g의 초경량 설계로 뛰어난 사운드와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30㎜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풍부한 저음에서 깨끗하고 힘있는 고음까지 폭넓은 주파수에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오른쪽 하우징 하단에는 동작 표시 라이트와 스위치 등을 효과적으로 배치한 지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4시간 완충 시 최대 30시간 연속으로 무선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여 야외활동 시에도 여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김정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