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15 22:20 (금)
현대차,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주 개소
현대차,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주 개소
  • 윤정환 기자
  • 승인 2020.11.1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사진=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주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현대자동차는 12일 제주 애월읍에 엑시언트 스페이스를 개소한다고 밝혔다.

이곳은 동북아 해양산업의 허브인 제주도에 상용차 판매와 정비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 상용차 복합 거점이다.

현대자동차는 전날 안동우 제주시장, 현대자동차 상용사업본부 이인철 본부장 및 화물·버스 조합 이사장 등 지역인사 포함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주’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개소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주’는 현대자동차가 작년 5월에 개소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아산’에 이은 여섯 번째 현대 상용차 복합 거점이며, 현재 제천·전주·부산·울산에서 엑시언트 스페이스를 운영 중이다.

1층 전시장 350㎡, 2층 고객라운지 189㎡ 규모로 준공된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주’는 한 장소에서 전시·구매·정비 등 세 가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거점’이다.

현대자동차는 복합 거점인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주’ 개소를 통해 상용차 구매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전시·구매·정비가 원스톱으로 가능한 복합 거점의 형태에서 나아가 제주 지역 물류업체 및 지역 발전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