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브이글로벌 (V Global)이 11월 13일 (금) 오전10시 신규 싱귤러디티비(Singular DTV - SNGLS)를 상장했다.

싱귤러디티비는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와 비슷한 구조이며 창작자 위주로 개발한 코인이다.

브이글로벌 관계자는 "쉽게 생각해서 블록체인 기반의 독립 엔터테인먼트 방송국이라 볼 수 있으며 제도권 시스템이 아닌 창작자 위주의 스튜디오를 만들고자 하는 것이 싱귤러디티비 CEO의 목적으로 보이며 이것을 이뤄주는 수단이 바로 SNGLS코인 (토큰)이 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싱귤러디티비는 저작권과 수입, 로열티 플랫폼과 VOD, 포털까지 갖춘 완벽한 블록버스터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컨트랙트로 컨텐츠 제작부터 지적 재산권 배포에 의한 수익까지 투명하게 진행이 가능하며 창작물의 개발부터 배포 프로젝트를 만들어 관리할 수 있는 11가지의 모듈을 제공해 컨텐츠 제작자와 아티스트들의 수익을 높이는게 최종목적인 플랫폼이다.

브이글로벌 관계자는 "내년 특금법 시행 후 중소 거래소가 폐쇄되면 이탈회원이 대형 거래소로 추가 흡수될 것"이라며 "이에 대비해 신규 코인 종목을 늘리고, 회원분들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기능 업데이트로 고객의 더욱 효율적인 디지털 자산 투자 및 관리에 도움이 될 새로운 기능들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싱귤러디티비의 자세한 내용은 브이글로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