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오후 9시 디지털 쇼케이스서 ‘그랑사가’ 핵심 콘텐츠 및 신규 트레일러 공개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엔픽셀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과 디지털 쇼케이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지털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9시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그랑사가’ 신규 트레일러 ‘기억의 조각을 찾아서’와 함께 핵심 콘텐츠, 제작 배경, 향후 사업 방향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회를 맡은 김성회 크리에이터와 게임 개발을 총괄한 이두형 PD가 약 30분간 게임에 대해 묻고 답하며 ‘그랑사가’를 소개한다.

시청자들은 유명 인플루언서 악어, 풍월량, 킴성태, 한동숙, 서새봄, 오킹, 옥냥이, 타요, 소니쇼, 짬타수아, 만만의 개인 방송에서도 ‘그랑사가’ 디지털 쇼케이스를 동시 시청할 수 있다. 

시청 중 인플루언서가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탭S7, 에어팟 프로와 같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그랑사가’ 사전등록 페이지와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SSR 아티팩트를 받을 수 있다. 마켓 사전등록을 하면 3만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자, 유튜브 구독자, 네이버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SR 아티팩트 소환권 3종, 다이아 1100개, SR 그랑웨폰 소환권 1종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오늘의 짤’ 스페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소셜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Z 폴드2, 에어팟 프로 2세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과 같은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