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객에게 아이유 헤드폰/이어폰 스탠드 선물

▲ 아이유 헤드폰/이어폰 스탠드.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는 5일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헤드폰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MDR HRA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8월 6일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코리아 오디오 브랜드 모델 아이유의 사진이 담긴 헤드폰/이어폰 스탠드를 증정하며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MDR-Z7, XBA-Z5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17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2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HRA 헤드폰 및 이어폰으로 MDR-Z7, MDR-1A시리즈(MDR-1A, MDR-1ADAC, MDR-1ABT), XBA-Z5, XBA-A시리즈(XBA-A3, XBA-A2, XBA-A1AP), XBA-100이다.
 
또한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표준줌렌즈킷(1명)과 플래그십 HRA 워크맨 NW-ZX2(2명), HRA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SRS-X99(2명), 그리고 PlayStation®4(2명)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정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