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단장한 엔시큐어 홈페이지 모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화면의 플래시를 제거하고 콘텐츠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고객 및 방문자의 접근성/가독성 높여

애플리케이션 및 IT인프라 보안 기업 엔시큐어㈜가 홈페이지(http://ensecure.co.kr)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엔시큐어 홈페이지는 메인 디자인과 이미지 통일에 신경을 썼는데, 특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화면의 플래시를 제거하고 콘텐츠와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제공하는 제품 및 솔루션의 수가 많기 때문에 제품과 솔루션으로 메뉴를 분류하고 콘텐츠 구성을 통일했다.

또한 제품 메뉴는 애플리케이션과 IT인프라 보안 영역을 나누어 고객이 보다 쉽게 필요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새로운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문의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담당자별 연락처를 게시하였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 콘텐츠의 번역투 문장 및 글자 크기, 글자 색 등으로 인해 가독성이 떨어져 이용에 불편이 있었던 점을 개선하였으며, 해외 파트너를 위한 영문 홈페이지와 함께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홈페이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별도로 오픈했다.

엔시큐어 문성준 대표이사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한 단계 더 고객과 파트너에게 다가가는 보안 기업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며, 더불어 변화와 혁신을 통해 시장 확대 및 신규 사업 진출을 도모할 것” 이라 밝혔다.

한편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성숙도 측정, 시큐어코딩,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등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사, 제조사, 게임사,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엔시큐어는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2008년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양질의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엔시큐어만의 고도의 기술력 및 시스템 구축 노하우, 정보보호 컨설팅 능력을 기반으로 ‘시큐어코딩 통합관리 솔루션’, ‘일체형 통합계정권한관리 시스템’, ‘정보보안 이러닝 서비스’ 등 보다 더 나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 및 제조, 유통, 게임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HP, CA, Arxan, Cigital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