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채널 신설: 보안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소식 및 도입문의 접수 서비스 등 제공
안랩 파트너를 위한 카카오톡 채널도 확대, 파트너 소통 증진
오는 31일까지 ‘안랩 프렌즈’ 친구 추가 고객 중 100명 추첨해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안랩
사진제공=안랩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안랩이 카카오톡 채널로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나간다.

안랩이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솔루션/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파트너를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은 안랩의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시큐리티 레터, 월간 安(안) 등 최신 보안 콘텐츠 ▲안랩 솔루션/서비스 및 프로모션 소식 ▲웨비나 등 이벤트 안내 등을 제공한다. 

또, 채널 내 메뉴를 이용해 안랩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견적 및 도입 관련 문의접수도 가능하다.

안랩 프렌즈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안랩 또는 안랩프렌즈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안랩은 파트너와 소통을 위한 파트너 전용 카카오톡 채널도 기존 NW파트너 대상에서 EP(엔드포인트) 파트너를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안랩 공인 파트너는 카카오톡 채널로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 △솔루션/세일즈 교육 자료와 로드맵 △파트너데이 등 이벤트 안내 △최신 보안 이슈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안랩은 오는 31일까지 ‘안랩 프렌즈’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채널 ‘안랩 프렌즈’를 친구로 추가한 후 채널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접속해 설문지를 제출하면 된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강화는 사용자와 파트너가 더욱 쉽게 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 보안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안랩은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