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은 하나은행(은행장 김종열)과 업무 제휴를 통해 통신요금 할인 신용카드 출시했다.

양사는 첫 상품으로 ‘하나포스N’ 카드를 출시한다. ‘하나 포스N’ 카드 고객은 하나로텔레콤의 초고속인터넷, 전화, 하나TV 등의 서비스 요금에 대해 20%(월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하나포스N’ 카드고객은 전 가맹점 3개월 무이자 할부, 4,000원 영화할인 및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후불교통카드로도 사용할 수가 있다.

특히, 결합상품 ‘하나세트’를 통해 최대 20% 요금 할인 혜택을 받는 고객은 ‘하나포스N 카드를 통해 추가로 20% 요금 할인 혜택이 가능해 통신요금을 크게 절감할 있다.

‘하나포스N’ 카드의 연회비는 5,000원이며, 하나로텔레콤(www.hanaro.com)과 하나포스(www.hanafos.com) 홈페이지 또는 하나은행(www.hanabank.com) 전국 지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양사는 하나로텔레콤 및 하나포스 홈페이지 내에 하나은행 사이버지점인 ‘하나 N 플라자(hanaNplaza.hanaro.com)’를 개설하고, 이를 통해 하나로텔레콤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특화된 금융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 안으로 하나TV를 통한 TV 뱅킹 서비스 제공과 하나금융그룹 직원을 대상으로 CUG(폐쇄이용자그룹)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단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하나TV와 연계한 CUG 서비스를 통해 제휴 금융상품 판매, 공동 마케팅 캠페인 등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