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합리적인 가격에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GPU 경험할 수 있는 고성능 게이밍 데스크톱 출시
ROG 스트릭스 G35, 최신 AMD 라이젠 버미어(Vermeer) CPU 탑재, 수냉식 CPU 쿨러 내장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신모델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ASUS
사진제공=ASUS

[데일리그리드=김보람 기자] ASUS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GPU를 탑재한 게이밍 데스크톱 ‘ROG 스트릭스 G35’ 모델을 공식 출시하고, 오픈마켓에서 구매자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금일 출시한 ROG 스트릭스 G35는 게임은 물론 콘텐츠 작업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게이밍 데스크톱이다.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3080 그래픽칩셋과 8코어 16스레드로 설계된 AMD 라이젠 버미어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최신 GPU 성능을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수냉식 CPU 쿨러가 내장돼 효율적인 냉각 성능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게임을 하면서 생방송을 진행하거나, 고해상도 영상 콘텐츠를 편집하는 등 멀티태스킹 작업 시에 독보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사진제공=ASUS
사진제공=ASUS

ROG 스트릭스 G35의 외관 옆면에는 전자파를 차단하는 강화 유리 패널 아우라 싱크를 지원했다. DDR4-3200 메모리와 M.2 NVMe™ PCIe® 3.0 SSD 저장장치로 초고속 성능을 구현하고, 2개의 핫 스왑 베이 구조로 손쉽게 2.5인치 저장 장치를 추가할 수 있다. 2개의 USB 3.2 Gen 1 Tye-A와 HDMI, DP, USB-C 포트 등을 지원해 호환성을 높였다. 전원 용량은 750W(GOLD)이고, 초고속 와이파이 6 및 블루투스 무선 연결도 가능하다. 

신제품 ROG 스트릭스 G35 모델의 공식 출시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G마켓, 옥션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